가전업계, 연말 세일로 분위기 UP↑
가전업계, 연말 세일로 분위기 UP↑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12.12 14:28
  • 수정 2019-12-12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등 연말시즌을 맞아 총력 세일 돌입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가전업계가 연말 시즌을 맞아 세일 전에 총력 중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비롯해 연말 및 새해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는 좋은 기회다.

12일 가전업계에 따르면 전자랜드는 이달 31일까지 ‘IT 선물전’을 진행한다. 노트북과 데스크탑 PC 구매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 전자랜드는 삼성전자·LG전자·ASUS·레노버의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PC를 하나카드로 50만원 이상 12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혜택과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100만원 이상의 노트북, 데스크탑 PC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고 10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12월 한 달 간 ‘2019 총결산 세일’을 진행, 공기청정기·청소기·전기밥솥 등 소형가전 일부 행사 상품을 31만원에 판매 중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송년감사세일'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TV,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등 매주 다른 모델을 기획가로 판매한다.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100만 엘포인트도 제공한다.

특정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 5%, 최대 5만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무이자 36개월 할부 행사도 선보인다. 행사 카드로 기준 금액 이상을 결제하면 36개월 동안 매월 1만3000~2만3000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SK매직은 오는 31일까지 SK매직몰을 통해 ‘2019년 고객 감사 특별전’을 진행한다. /SK매직 제공
SK매직은 오는 31일까지 SK매직몰을 통해 ‘2019년 고객 감사 특별전’을 진행한다. /SK매직 제공

SK매직도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2019년 고객 감사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렌탈료 추가 할인혜택과 더불어 사은품이 함께 제공된다.

SK매직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12월 렌탈 고객 전원에게 13만원 상당의 등록비와 설치비를 전액 면제한다. 렌탈 금액에 따라 물걸레 로봇 청소기, 에어 프라이어 등 사은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고급 블루투스 이어폰도 추가 증정한다.

다이슨은 올 한해를 마감하는 '다이슨 홀리데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기청정기 번들 상품 40% 가격할인으로 구성했다. 또 V11 220에어와트 CF+ 시크릿 딜과 함께 슈퍼소닉 블루/골드+거치대를 추가 증정한다. 신용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혜택도 확인하면 좋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유진로봇이 12월 한 달간 본사 직영의 아이클레보 공식몰에서 연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유진로봇 제공
유진로봇이 12월 한 달간 본사 직영의 아이클레보 공식몰에서 연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유진로봇 제공

유진로봇은 12월 한 달간 본사 직영의 아이클레보 공식몰 아이클레보닷컴에서 최대 45%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파격적인 기본할인에 신규가입 10% 추가할인을 주는 더블특가까지 준다. 여기에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필터와 걸레,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G5)부터 아이클레보 최상위 모델인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O5를 비롯해 가성비를 갖춘 온라인 전용 제품 아이클레보 A3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아이클레보 모델들이 해당된다.

루헨스는 12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공식 계정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채널별 미션 달성 후 당첨을 통해 루헨스 공기청정기, 전해수기 등 제품을 증정한다. 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지급 등의 혜택도 준비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블로그는 이달 16일부터 29일까지, 페이스북 23일부터 29일까지 운영된다.

또한 루헨스몰로 리뉴얼 오픈하는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주요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엔유씨전자는 12월 ‘매일크리스마스&미리뉴이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유씨 전자
엔유씨전자는 12월 ‘매일크리스마스&미리뉴이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유씨 전자

엔유씨(NUC)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신년을 앞두고 ‘매일크리스마스&미리뉴이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엔유씨 진공블렌더(SV-410MK)와 통째로 원액기(WSJ-952K), 초고속 블렌더(NPB-210K) 등 건강가전을 20% 할인 판매하는 행사이다.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진공 블렌더부터 초고속 블렌더, 원액기, 발효기까지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전업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선물과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획전을 개최되고 있다”며 “아울러 필요했던 IT 제품이 있다면 연말 행사를 통해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