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라이어 캐리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뮤직비디오 스틸컷. / 사진=플로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12월 본격적인 연말을 맞아 따뜻하고 흥겨운 캐롤 음악이 길거리에 울려퍼지고 있다.

업계에서는 연말 고객층 확보를 위해 ‘크리스마스 맞이 온라인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SK텔레콤 T월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나 왬!(Wham!)의 ‘Last Christmas’ 등 캐롤 명곡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또 플로는 캐롤 플레이리스트 ‘믿고 듣는 캐롤 맛집’을 공개하고 오는 25일까지 ‘캐롤 플레이리스트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해가 바뀌어도 꾸준히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캐롤들이 있다.

첫 번째로는 머라이어캐리(Mariah Carey)의 ‘All want for christmas is you’이다. 크리스마스 노래로 매년 대표적인 곡 중 하나다.

두 번째로는 Ariana Grande의 ‘Santa Tell Me'다. 연말에 가장 많이 들리는 곡 중 하나로 조용하면서도 산뜻한 노래다.

세 번째로는 브라운아이드걸스와 SG워너비가 함께한 노래 ‘Must Have Love'다.

네 번째로는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빅스 등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들이 함께 녹여낸 노래 ‘크리스마스니까’ 이다.

다섯 번째로는 아이유의 ‘미리메리크리스마스’다 2019년 발매된 곡으로 아이유의 따뜻하고도 상큼한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