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이정현은 13일 방송된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새로운 편셰프로 합류했다. 이에 남편을 향한 애교 넘치는 모습부터 꿀 떨어지는 신혼생활, 깜짝 놀랄 만한 요리실력까지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현은 아침에 잠에서 깨자마자 수면바지 차림으로 거실에 나와 남편과 전화통화를 시작했다. 듣는 사람까지 모두 녹아버릴 것 같은 애교가 눈길을 끌며 결혼 8개월의 달달한 신혼 일상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어 이정현은 전날 남편을 위해 집밥 밥상을 준비했다. 이정현은 집에서 흔히 먹지 않는 보리굴비, 육전 등을 뚝딱 뚝딱 요리하기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남편이 좋아하는 명란구이, 된장찌개도 만들었으며 보리굴비의 비린내를 잡아줄 녹차물까지 준비했다.

또 평소 모든 반찬과 양념 등을 직접 만들어 먹는 이정현인 만큼 그녀만의 특급 만능간장 레시피도 함께 공개됐다. 이 과정에서 불맛을 내기 위해 토치에 불을 붙이는 이정현의 모습은 놀라움 그 자체였다. 뿐만 아니라 이정현이 스튜디오에 직접 가져온 그녀의 만능간장은 맛 역시 일품이었다. 요리 전문가인 메뉴 평가단은 물론 메뉴대결 경쟁을 펼치는 편셰프들조차 맛에 감탄했을 정도. 이 만능간장이 메뉴 개발에 활용된다는 말을 듣자 이경규는 "졌다"며 고개를 떨구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우리 돼지'를 주제로 메뉴 개발에 돌입한 이경규, 이영자의 이야기도 공개됐다. 이와 함께 대세 아이돌 강다니엘이 스페셜 MC로 출격, 유쾌함을 더했다.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사진=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