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오는 23일까지 '루돌프 렉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게임빌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게임빌은 지난 11일 자사의 모바일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타이틀 화면과 로비를 비롯해 추가된 크리스마스 시즌 경기장에서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루돌프 렉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2주간 우정포인트 보내기, 트레이너 영입 및 강화, 선수 육성, 아이템 사용 등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나만의 선수' 성장과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스타 등급 트레이너 '렉스'부터 다양한 강화 아이템, 골드와 다이아 등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진행

넥슨은 지난 10일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시작했다. / 사진=넥슨 제공

넥슨은 지난 10일 자사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시작했다.

넥슨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가 오는 2020년 1월 14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지팡이 사탕', '황금종'과 같은 이벤트 아이템을 모으면, 획득한 개수에 따라 '눈 덮인 나무 발판', '루돌프 뿔', '트리 안경'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산타 세트', '루돌프 세트' 등 크리스마스 테마의 다양한 치장 아이템 30여 종을 추가하며 게임 내 분위기를 새롭게 단장했다. 또한 24일과 25일 중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150 보라루찌'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슈퍼스킬과 정수, 펫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게임 아이템과 컨트롤 실력만으로 대결하는 '클래식 모드'를 오는 1월 14일까지 다시 선보이며, 물줄기를 발사하는 하마에 탑승할 수 있는 25번째 슈퍼스킬 '하마 소환'도 추가했다.


프렌즈마블, 출시 2주년 기념 한정판 캐릭터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2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프렌즈마블'의 출시 2주년을 맞아 한정판 캐릭터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2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프렌즈마블'의 출시 2주년을 맞아 한정판 캐릭터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선보인 한정판 캐릭터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가운데 이용자로부터 가장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라이언', '무지', '어피치' 등 한정판 삼총사다.

'고급 프렌즈 상자'를 비롯해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통해 획득 가능한 한정판 삼총사는 '랜드마크 건설', '건설확률 증가' 등에서 높은 능력치를 가지며, '도착한 국가'에서 능력을 발휘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출시 2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S+ 2주년 삼총사를 모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가 S+등급의 한정판 '라이언', '무지’, '어피치'를 획득하면 '대형 마블상자'를 지급하고, 이용자 100명을 추첨해 '2020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이용자가 매일 출석 시 보상으로 '최대 10조(재화)'를 보상으로 지급하고, 22일까지 특정 알파벳을 모아 '미션 단어'를 완성하면 '2주년 어피치 상자'와 '한미확정권' 3개를 선물한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