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BC카드 제공

[한스경제=권이향 기자] BC카드가 연말연시 국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BC카드는 오는 29일까지 BC카드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13명을 추첨해 유럽 인기 여행지인 오스트리아 비엔나(Vienna) 행 왕복항공권을 1장 당 9만9000원에 제공하는 ‘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 왕복항공권은 대한항공(직항)이코노미석으로 제공된다.

당첨 고객은 이달 30일 개별 안내되며, 항공권은 내년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 사이(1월 24~27일 제외)에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 당첨 고객에게는 오스트리아 관광청과 마이리얼트립이 오스트리아 내 투어 및 티켓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10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해당 포인트는 마이리얼트립 홈페이지 가입 후 사용할 수 있다.

해외 항공권을 직접 예약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이달 12일부터 31일까지 페이북 여행 또는 인터파크 투어에서 ‘여행엔BC’ 전용 국제선 항공권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인터파크 투어 이용 고객에게는 발권대행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국내외 호텔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연말연시 국내외 여행은 ‘여행엔BC’의 차별화된 혜택과 함께 더욱 합리적으로 즐기길 바란다”며 “내년에도 고객의 즐거운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더욱 강력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이향 기자

키워드

#BC카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