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아낙 물방울 온풍기’ 출시…다중 안전 설계 강화
전자랜드, ‘아낙 물방울 온풍기’ 출시…다중 안전 설계 강화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12.16 17:32
  • 수정 2019-12-16 17:32
  • 댓글 0

자동 전원 차단 장치 적용 등 다중 안전 설계로 안전성 강화
전자랜드는 PB(자체브랜드) ‘아낙(ANAC)’을 통해 신제품 ‘아낙 물방울 온풍기’를 출시했다.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는 PB(자체브랜드) ‘아낙(ANAC)’을 통해 신제품 ‘아낙 물방울 온풍기’를 출시했다. /전자랜드 제공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전자랜드가 PB(자체브랜드) ‘아낙(ANAC)’을 통해 신제품 ‘아낙 물방울 온풍기’를 출시했다.

‘아낙 물방울 온풍기’는 다중 안전 설계로 안전성을 강화했다. 화재 위험이 낮고 효율과 내구성이 뛰어난 PTC 발열 방식을 활용하며, 케이스와 발열체를 분리한 설계 구조로 케이스가 뜨거워지지 않는다.

또한 바닥에 전원 차단 장치를 적용해 사용 시 제품이 넘어지거나 기울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며, 열 과부하 안전장치와 안전 과전압 차단 장치를 내장해 온도나 전압이 지나치게 높아져도 전원이 차단된다.

‘아낙 물방울 온풍기’는 옐로우·화이트·핑크 3가지 색상과 물방울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9가지 표정을 담은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해 고객 마음대로 제품을 꾸밀 수 있는 재미도 선사한다. 이밖에 기능 조절 다이얼로 송풍, 저열, 고열 모드로 쉽게 전환이 가능하고, 천으로 닦으며 청소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 이제품은 가로 19cm, 세로 19cm, 높이 25cm의 작은 사이즈와 약 1.13kg의 가벼운 무게에 이동식 손잡이를 적용해 방이나 사무실 책상 아래에 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열전도율이 낮은 안전 그릴을 사용해 바람이 나오는 곳에 손을 가까이 대더라도 직접적인 화상 위험을 낮췄다.

전자랜드는 ‘아낙 물방울 온풍기’를 전국 120여개 전자랜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1년간 무상 A/S를 제공한다. 판매가격은 4만9000원이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그룹장은 “온풍기에 꼭 필요한 기능만 담고 안전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가성비가 좋은 것이 장점이다”며 “전자랜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PB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31일까지 혹한기 대비 동계가전 프로모션을 진행해 전기장판, 온풍기, 히터, 가습기 등의 동계가전을 할인 판매한다. 또 해당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며, 동계가전 구입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