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김동욱 골든블루 대표, 이동점 남광아동복지원장,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이 16일 골든블루 성금 전달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골든블루 제공 

우리 이웃에 크고 작은 행복과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함께하고 배려하고 따뜻함을 나누는 모습에서 내일의 행복과 희망의 싹을 틔우고 키웁니다.<편집자 주>

[한스경제 김호연 기자] 골든블루는 지난 4일과 16일에 열린 부산, 서울 송년회 행사에서 부산 남광아동복지원, 서울 선덕원 아동들을 초청하여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기부금 총액은 총 1000만원이다.

골든블루는 사회적 약자인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큰 관심을 가지고 이들이 사회에 잘 적응하여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고 밝혔다. 한국청년회의소가 주최하는 청소년 축제 ‘You & I 페스티벌’의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여 계속해서 청소년 후원 활동에 나서고 있다.

골든블루는 ‘You & I 페스티벌’의 메인 후원을 맡으면서 대회에 참가했던 아동양육시설에 매년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기부금을 전달 받은 남광아동복지원과 인연이 닿은 것도 ‘You & I 페스티벌’ 덕분이다. 남광아동복지원이 운영하는 국악 공연팀 ‘북울림팀’은 ‘2019 You & I 페스티벌’에 참여해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기부금 전달식에서 “아동들과 청소년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주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라며 “작은 관심들이 모여 대한민국 미래를 이끌어갈 주인공들에게 크나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골든블루는 이들이 성공적으로 자립하고 꿈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가 남광아동복지원과 선덕원에 전달한 성금은 아동·청소년의 학습 활동, 환아 지원 등 원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김호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