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VIP’ 정준원이 마성의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17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SBS 월화극 ‘VIP’에서 성운 백화점 홍보팀 대리 차진호 역으로 분한 정준원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준원은 짙은 그레이 컬러의 슈트를 입은 채 댄디하고 세련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그는 치명적인 눈빛으로 카메라와 아이 콘택트를 하거나 의자에 앉아 어딘가를 지긋이 바라보는 등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정준원은 진지한 태도로 리허설에 임하고 있다. 그는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 실전 같은 리허설로 매 장면마다 완성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뛰어난 유머감각과 센스로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정준원은 드라마 캐릭터인 차진호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이끌어내고 있다. 그는 극 초반 능청스럽고 불도저 같은 직진남의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이현아(이청아)의 아픔을 알게 된 후 서툴지만 순수한 마음으로 조심스럽게 다가가는 차진호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 밀도 높은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했다. 이에 후반부로 향해가는 ‘VIP’에서 정준원이 그려낼 차진호의 이야기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킹콩by스타쉽 제공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