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한승희 기자]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엔 특별한 케이크로 분위기를 내 보는 것은 어떨까.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한정판 케이크로 출시된 2019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모아봤다.

■뚜리쥬르: 겨울왕국2 케이크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를 배경으로 만든 뚜레쥬르 케이크는 피규어, 나무, 얼음성 등이 장식되어 생동감 있게 맛볼 수 있다. 케이크는 전국 뚜레쥬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15% 할인받을 수 있다.

■편의점 CU: CU크리스마스

편의점 CU는 인기 상품인 ‘ABC 초콜렛’과 ‘몬스터 칙촉’을 주재료로 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을 선보여 과자를 기존 사이즈보다 더 크게 즐길 수 있다. 케이크는 전국 CU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2만 원 대다.

■투썸 플레이스: My Holiday Wishes

‘북유럽에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한 투썸 플레이스는 이 시즌 유독 인기가 많아 손에 꼽히는 케이크 중 하나다. 이는 전국 투썸 플레이스에서 16일부터 한정 판매하며 APP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파스쿠찌: Let it Snow: Drawing your White Dream

파스쿠찌 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파스쿠찌의 겨울 ‘(Let it Snow: Drawing your White Dream)’케이크를 출시해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득템법으로는 각 매장에 전화 하거나 매장에 비치된 신청서로 사전 예약 가능하다.

■파리바게트: 앤디워홀 아트케이크

파리바게트는 팝아트의 거장 ‘앤디 워폴(Andy Warhol)을 주제로 협업한 ’아트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 케이크에는 앤디 워홀 삽화에 등장하는 붉은 하이힐, 고양이 등이 케이크로 구현되어 생동감을 전한다.

한승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