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여진구와 임시완의 등장에 하와이가 들썩인다.

18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는 하와이 특집 2탄으로 꾸며진다. 배우 여진구와 임시완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미주지역 독립운동의 요람이자 전초기지인 하와이에서 섬 곳곳에 남아있는 독립 역사의 흔적을 따라 뜻 깊은 한 끼 여정을 떠난다.

밥동무로 나선 여진구와 임시완은 MBC 종영극 '해를 품은 달'에 함께 출연한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여진구는 임시완을 보자 달려가 안기며 훈훈한 브로맨스를 드러낸다. 또한 두 사람은 둘 다 애주가임을 밝힌다. 임시완은 "술을 좀 하냐"는 이경규의 질문에 "사실 너무 좋아한다"고 답하고, 여진구는 "내 팬 분들은 내가 술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안다. 잘 마시지는 못하지만 분위기나 술 자체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또한 여진구와 임시완은 한인 동포들을 만나기 위해 찾아간 하와이주립대학에서 한류 파워를 입증한다. 촬영하고 있던 여진구와 임시완을 발견한 현지 학생들이 능숙한 한국어로 여진구와 임시완의 이름을 부르며 반갑게 인사한다. 또 이들은 여진구의 최신 작품인 tvN 종영극 '호텔 델루나'까지 알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사진=JTBC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