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과 '네이버 해피빈' 연계로 기부 캠페인 진행
최대 1톤에 달하는 고양이 건식사료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전달
동원F&B 뉴트리플랜과 한국고양이보호협회가 길고양이를 위한 사랑나눔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 사진제공 = 동원F&B

[한스경제 변세영 기자] 동원F&B의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한국고양이보호협회와 길고양이 후원을 위해 앞장선다.

18일 뉴트리플랜은 길고양이와 사람의 행복한 공존을 응원하기 위해 길고양이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뉴트리플랜은 협약에 따라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과 '네이버 해피빈'을 연계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는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쇼핑을 통해 뉴트리플랜 전제품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고객이 기획전에 방문해 '네이버 해피빈' 캠페인에 길고양이 응원댓글을 남기면, 뉴트리플랜은 댓글 하나당 100g씩 적립해 최대 1톤의 고양이 건식사료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를 한국고양이보호협회 측에 전달한다.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는 무곡물(그레인프리), 무글루텐 속성의 건사료로 동물성 단백질을 강화해 육식동물인 고양이의 건강을 지켜주는 사료다. 

제품은 각각 참치, 양, 오리를 동물성 원료로 활용한 3종으로 구성됐으며, 옥수수, 밀가루, 쌀 등으로 인한 곡물 알러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질지수가 낮은 고구마를 사용했다. 또한 주원료인 생육을 바로 갈아서 제조해 풍미를 살렸다.

뉴트리플랜은 종합식품기업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로 지난 1991년부터 약 28년간 펫푸드를 만들어 왔다. 뉴트리플랜은 올해 대규모 투자를 통해 1000만개 펫푸드 파우치 생산이 가능한 설비를 증설했고 80여 종에 이르는 자체 브랜드 제품을 비롯해 글로벌 펫푸드 기업인 캐나다 '뉴트람', 태국 'CP그룹'과 콜라보를 통해 브랜드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길고양이는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이 필요한 대상”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길고양이들이 행복함을 느낄 수 있도록 보탬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