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창업 교양특강 포스터 / 제공=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21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사이버한국외대 사이버관에서 미래사회에 대한 진로·취업·창업 정보를 제공하는 '창업 교양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교양특강은 류해필 성남산업진흥원 원장을 초청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기업가 정신과 성공 창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류 원장은 한밭대학교 창업경영대학원 창업학과 초빙교수와 한국창업멘토협회 회장을 역임했다. 

이날 류 원장은 4차 산업혁명이라는 시대적 흐름에 따라 요구되는 기업가적 태도와 가치관, 성공적인 창업 노하우와 전략 등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사이버한국외대 교양특강은 사이버외대 학생, 동문을 비롯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한편, 이날 교양특강에 앞서 오후 1시부터 ‘사이버한국외대 2020-1학기 교내 입학설명회’가 진행된다. 대학 소개 및 입학 안내와 더불어 관심 있는 학부·학과 교수진과의 심층 상담 기회도 제공한다.

국내 유일의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2020년 1월 14일(화)까지 2020-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요강과 절차는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