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리버서블 구스다운 점퍼 & 배색 덕다운 점퍼 9만9000원에 제공
TBJ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 사진 제공 = TBJ

[한스경제 변세영 기자]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제품 최대 50% 할인 및 깜짝 특가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TBJ에 따르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국 오프라인 TBJ 매장 및 온라인몰 아이스타일24에서 점퍼, 니트, 셔츠류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점퍼/니트/셔츠 UP TO 50%’ 특별전을 진행한다. 겨울철 코디 고민 없이 입기 편한 점퍼부터 이너로 매치하기 좋은 니트와 셔츠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TBJ는 이와 함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올겨울 히트템인 푸퍼다운 점퍼 2종을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가로 9만9000원에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리버서블 구스다운 점퍼’와 ‘배색 핫팩다운점퍼’로, 트렌디한 스타일은 물론 80:20 황금 비율 충전재로 보온성까지 갖춘 풍성한 볼륨감의 푸퍼다운 점퍼다.

리버서블 구스다운 점퍼는 2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사이드 포켓에 라이닝을 넣은 디자인과 스트릿 무드를 담은 핏감이 특징이다. 배색 핫팩다운점퍼는 가슴 안쪽에 핫팩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장착돼 추운 날씨에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고 스포티 무드의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아이스타일24을 통해 진행된다.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BJ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올해 TBJ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들의 스타일링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깜짝 선물을 드리는 의미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겨울 TBJ 인기 품목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 따뜻하고 풍성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