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이 환전·송금 겨울 이벤트를 실시한다./연합뉴스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IBK기업은행이 오픈뱅킹 출시와 겨울철 여행 시즌을 맞아 '월간 기업은행 환전·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기업은행 12월호 ‘오픈뱅킹편’, 1월호 ‘해외송금편’, 2월호 ‘환전편’을 발행한다는 콘셉트를 담았다. 대상은 건당 100달러 이상 환전 또는 1000달러 이상 송금한 내국인 고객이다.

이달에는 오픈뱅킹 서비스를 가입하고 인터넷·모바일뱅킹에서 환전 또는 송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내년 1월에는 인터넷·모바일뱅킹 해외 송금 고객에게 송금수수료·전신료를 전부 면제하고 오픈뱅킹을 가입하고 송금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00명)을 제공한다. 모든 해외 송금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1명), 토스터기(2명), 미니화로(10명)를 증정한다.

2월에는 13개 통화에 대해 40% 환율 우대를 제공하고 모든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1명), 마샬 스피커(2명), 여행용 캐리어(10명)를 제공한다. 또 오픈뱅킹을 가입하고 다른 은행 계좌에서 출금해 환전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00명)을 전달한다.

김형일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