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집에서 라이브 콘서트 즐기고, VOD로 간직
정동하 라이브 홈서트 /사진=SK브로드밴드

[한스경제=김창권 기자] SK브로드밴드는 가수 정동하와 변진섭의 콘서트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B tv 라이브 홈서트’를 런칭한다고 23일 밝혔다.

B tv는 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28일 오후 6시 서울시 종로구 상명대 계당홀에서 갖는 정동하의 ‘SKETCH’ 콘서트를 실시간 서비스한다. 또 변진섭이 같은 장소에서 29일 오후 6시 30분에 진행하는 변진섭의 ‘너와 함께 하는 이유’ 콘서트도 역시 B tv에서 라이브 중계한다.

‘B tv 라이브 홈서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연말 콘서트를 즐기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지만, 추운 날씨 때문에, 아이들 때문에, 거리가 너무 멀어서 등 공연장에 직접 갈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집에서 가족들과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금 B tv에서 예약구매를 하면, 28일 오후 6시 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의 ‘SKETCH’ 콘서트, 29일 오후 6시 30분 발라드 레전드 변진섭의 ‘너와 함께 하는 이유’ 콘서트를 집에서 라이브로 볼 수 있다. 또한 콘서트의 느낌과 감동을 언제든지 다시 꺼내볼 수 있도록 소장용 VOD가 제공된다.

홈서트 런칭을 기념해 25일까지 홈서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B tv TJ노래방 1개월 무료쿠폰이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정동하의 친필 사인 CD ‘SKETCH’ 50장, 변진섭의 친필사인 CD ‘드림 투게더’ 5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또 콘서트 현장에서는 ‘B tv 석’을 별도가 마련돼, B tv에서 콘서트 티켓을 구매한 고객들은 지정석과 기념선물을 제공받을 예정이다.

정동하는 콘서트에서 9월 발매한 앨범 ‘SKETCH’의 타이틀 곡인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를 비롯해, ‘밤이 두려워진 건’, ‘그게 너였어’ 등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인다. 변진섭의 콘서트는 ‘너무 늦었잖아요’, ‘너와 함께 있는 이유’, ‘눈물이 쓰다’ 등의 히트곡을 들을 수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B tv 고객의 세그먼트 분석을 기반으로 정동하와 변진섭의 콘서트에 투자하고 기획 및 공동제작에 참여해, 시간과 공간적 제약없이 집에서 따뜻하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홈서트 서비스를 런칭했다. 앞으로도 B tv의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콘서트, 연극, 뮤지컬 등 콘텐츠 투자를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창권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