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미니 식기세척기 ‘마시멜로’ 인기 급상승
쿠쿠, 미니 식기세척기 ‘마시멜로’ 인기 급상승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12.23 17:42
  • 수정 2019-12-23 17:42
  • 댓글 0

쿠쿠 마시멜로 식기세척기. /쿠쿠제공
쿠쿠 마시멜로 식기세척기. /쿠쿠제공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1인 가구와 맞벌이 가정을 겨냥해 출시한 3인용 미니 식기세척기 ‘마시멜로’로 매출 성장세를 지속 중이다.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 3000대 완판을 기록한 마시멜로 식기세척기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1달 만에 판매량 103%이 증가했으며, 그 후로도 매달 평균 약 24%씩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올 10월에는 전월 대비 매출액 95% 증가하며 꾸준한 인기와 함께 호실적을 이어나가고 있다.

‘마시멜로’ 식기세척기는 360도 고압과 고온수 살균세척으로 최상의 세척 결과를 자랑한다. 특히 3인용 컴팩트형 미니 사이즈로 주방 등 설치 공간 크기의 제약 없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물탱크에 물을 직접 보충하는 방식으로, 복잡한 공사도 필요 없어 싱크대 위 원하는 곳 어디에나 설치가 가능하다.

상, 하부 360도 회전 듀얼 노즐과 16개의 멀티노즐분사, 이탈리아 아스콜(Askoll)사의 10.6kPa(킬로파스칼, 압력단위) 출력의 초강력 출수 모터, 한국 식기 맞춤형 트레이를 탑재해 다양한 식기를 사용해도 빈틈없는 최상의 세척결과를 제공한다. 강력한 고압력의 물줄기는 굴곡진 식기에 붙어 있거나 식기 겉면에 눌어붙은 음식물을 안과 밖으로 말끔하게 세척한다.

건강과 직결되는 식기 위생 관리 기능도 강화됐다. ‘고온수 살균 세척’ 기능으로 닦기 힘든 각종 기름때를 말끔히 씻어내고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을 99.99% 살균할 수 있다.

또 ‘에코 드라이 건조 시스템’은 헹굼 완료 후 내부의 남아있는 열기와 외부의 건조한 송풍을 활용한다. 건조 기능이 뛰어날 뿐 아니라 내부의 습기와 냄새를 배출할 수 있으며 전기료까지 절약할 수 있다.

5가지 자동모드 중 ‘쾌속 모드’로 작동할 경우, 29분 만에 강하고 빠르게 식기 세척을 완료할 수 있으며, 짧은 사용 시간만큼 단 28원의 전기료가 부과되어 전기요금 부담까지 해결했다.

또한 직접 손 설거지를 할 경우 평균 1회 물 사용량은 100L(한국수자원공사 홍보자료 기준)인데 반해, 쿠쿠의 식기세척기를 사용할 경우 약 5L의 물을 순환시켜 반복적으로 세척하기 때문에 손 설거지 대비 약 20배의 물 절약효과를 누릴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는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 및 맞벌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크기는 작지만 뛰어난 성능,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마시멜로 식기세척기로 고객의 일상에 더욱 완벽한 감동과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