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V4(Victory For)'가 옥션과 공동으로 기획한 100원 기부딜의 수익금 전액을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기부했다. / 사진=넥슨 제공

우리 이웃에 크고 작은 행복과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함께하고 배려하고 따뜻함을 나누는 모습에서 내일의 행복과 희망의 싹을 틔우고 키웁니다.<편집자 주>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V4(Victory For)'가 옥션과 공동으로 기획한 100원 기부딜의 수익금 전액을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넥슨은 서울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윤경이 넥슨 IP4그룹실장, 홍윤희 이베이코리아 기업홍보팀 이사, 홍준성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119소방복지사업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1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지난 4일부터 17일까지 'V4' 게임 이벤트와 연계해 열린 옥션 100원 기부딜에는 4만 3000명이 넘는 참가자가 몰렸다. 100원 기부딜로 발생한 수익에 옥션 후원금을 더한 기부금 전액은 독도 소방구조 헬기 추락사고 소방관 유가족 지원비로 쓰인다.

윤경이 넥슨 IP4그룹실장은 "연말을 맞아 넥슨과 옥션, 이용자들이 한 뜻으로 조성한 기금을 기부하게 돼 더욱 뜻 깊다"며 "옥션 100원 기부딜 기획 취지를 깊이 공감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V4' 이용자에게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24일 옥션 공지사항과 개별 연락을 통해 100원 기부딜 경품 이벤트 당첨자를 안내한다. 당첨자에게는 'V4' 광고 모델 백종원이 직접 사용한 게이밍 마우스(2개)와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 업무용 키보드가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