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이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 출시를 기념해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연합뉴스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한국씨티은행이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 출시를 기념해 아메리카노 쿠폰 3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020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는 결혼이나 이사 혹은 기념일 등으로 카드사용액이 많은 달 고객의 결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청구된 금액 중 일시불 금액을 2~60개월로 나누어 분할납부할 수 있도록 전환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은 2020년 1월 31일까지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를 신청하고 해당 서비스를 2020년 3월 31일까지 유지하는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 대상 고객이다. 이 서비스를 3개월 이상으로 신청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2020년 4월말 커피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이벤트 기간 내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별도의 참여등록 없이 자동으로 진행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원클릭 청구금액 분할납부는 고객이 스스로 본인의 청구금액을 자금사정에 따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 일시불로 청구된 금액을 할부로 전환하고자 할 때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분할납부로 전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연말연시에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이나 선물 준비 등으로 갑자기 늘어난 소비로 인해 고민인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 기간에 간편한 분할납부 서비스를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형일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