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배우 김수미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다.

배우 김수미의 유튜브 채널 제작을 담당한 레드선스튜디오는 24일 “김수미가 자신의 이름을 건 유튜브 채널 ‘수미티브이’를 본격적으로 론칭하고 대중과 활발한 소통에 나섰다”라고 밝혔다.

김수미의 유튜브 채널 ‘수미티브이’는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구성진 욕설을 구사하며 국민 배우에서 국민 욕쟁이로 뛰어난 요리 솜씨를 공개하며 재차 요리 장인으로 거듭난 배우 김수미가 보다 편안하고 자유로운 소통의 창구인 유튜브를 통해 방송에서 못다한 자신의 이야기를 대중과 나누기 위한 목적으로 론칭됐다.

앞서 김수미는 ‘수미티브이’를 통해 세 차례 영상을 게시했다. 지난 16일 게시된 첫 영상을 통해 김수미는 “나이 71세에 유튜브를 도전한다. 그런데 여러분들이 많이 봐주셔야 한다. 500만이다, 600만이다, 나는 싫다. 일단 1000만을 넘어야 되겠다. 그렇게 도와주시라.”라고 전하며 ‘김수미 표’ 호탕한 화법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지난 20일 게시된 ‘인앤아웃을 대하는 김수미의 자세’ 편에서는 캘리포니아의 유명 수제 전통 버거를 먹으며 총각김치를 찾는 김수미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김수미는 “한국 사람은 이렇게 먹어야 한다.”라고 말하며 직접 담근 총각김치를 맛깔스럽게 베어 먹어 많은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기도 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모습으로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물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수미이기에 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한 영향력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레드선스튜디오 제공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