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차 정몽구 재단

우리 이웃에 크고 작은 행복과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함께하고 배려하고 따뜻함을 나누는 모습에서 내일의 행복과 희망의 싹을 틔우고 키웁니다.<편집자 주>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현대자동차 정몽구 재단이 ‘온드림 문화사랑의날-호두까기 인형’을 개최해 사회복지 종사자와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에게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했다.

지난 21일, 27일 양일에 걸쳐 진행된 ‘온드림 문화사랑의날-호두까기 인형’은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개최됐다.

현대차 정몽구 재단은 ‘온드림 문화사랑의 날’ 사업을 통해 매년 정기적으로 전국 각 지역에서 ‘청소년 음악회’를 개최해 문화소외계층 청소년에게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2019년에는 전국 14회 공연을 통해 8600여명의 청소년을 초청하여 문화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호두까기 인형 발레공연 또한 ‘온드림 문화사랑의 날’ 사업의 일환으로 21일 공연에 한 해 동안 사회복지 일선에서 수고한 사회복지 종사자 1000여명을 초청하여 정서적으로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27일에는 서울지역아동센터 청소년 1000여명을 초청해 문화예술을 경험 및 향유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권오규 현대차 정몽구 재단 권오규 이사장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누구보다 현장에서 수고하시는 사회복지사 및 관계자 분들이 환상적이면서도 낭만이 가득한 공연 관람을 통해 한 해 동안 고단했던 일은 모두 잊고, 재충전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