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드가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김성환] ■ 제이드가든 야간개장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강원 춘천 제이드가든이 3일부터 7일까지 밤 10시까지 야간 개장한다. 이 기간 금요일과 토요일 밤 8시부터 현악 4중주 클래식 공연을 진행하고 여름 수련 전시회도 연다. 당일 낮 방문 고객은 야간 무료 입장, 저녁 7시 30분 이후 입장요금은 4,000원이다. 입장마감은 밤 9시다. 우천 시 야간개장이 취소될 수 있다.

▲ 로봇댄스공연. 하이원리조트 제공

■ 하이원리조트 가족 체험행사와 전시회 열어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리조트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을 대상으로 한 체험행사와 전시회 등을 마련했다. 마운틴콘도 인근에 에어바운스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를 개장하고 15일까지 무료 운영한다. 같은 기간 마운틴 스키하우스 2층에서 로봇댄스 공연을 한다. 17일까지 강원랜드 컨벤션호텔 5층 로비에서 국립현대미술관 미술품 50여점을 전시하는‘자연과 사람전’을 연다.

▲ 두다다쿵 룸과 번개맨 룸. 오크밸리 제공

■ 오크밸리, 럭셔리 캐릭터 룸 오픈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 리조트가 최근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두다다쿵’과 ‘번개맨’을 테마로 한 고급 캐릭터 룸을 론칭했다. 두다다쿵 룸과 번개맨 룸은 사우스콘도에 각각 1실씩 마련된다. 각각은 벽지부터 침구까지 각종 캐릭터로 장식된 가구 등으로 꾸며졌다. 특히 두다다쿵 룸은 캠핑장처럼 꾸며졌다. 캐릭터 룸 이용요금은 17만원부터. 사전예약은 필수다.

■ 해비치 제주 ‘나만의 제주 여행 SNS 이벤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31일까지 ‘나만의 제주 여행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여름 제주 해비치에서 보낸 자신만의 특별하고 즐거운 순간을 촬영해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해비치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해비치에서 보낸 휴가 모습을 촬영해 관련 해시태크를 달아 인스타그램 이나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된다.

▲ 베어트리파크 제공

■ 베어트리파크 운영시간 연장

세종시에 위치한 베어트리파크가 21일까지 운영시간을 밤 8시까지 연장한다. 오후 5시 이후 입장고객은 기존 1만3,000원에서 1만원으로 입장료를 할인 해 준다. 저녁에도 모든 관람로를 이용할 수 있다. ‘비밀의 숲’으로 유명한 만경비원도 저녁에는 무료(주간 유료)다. 주중 저녁 이용객에게 비단잉어 먹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