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내달 3일까지 자사의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 '모두의마블'에 '요새섬멸전맵'을 재오픈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넷마블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넷마블은 내달 3일까지 자사의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 '모두의마블'에 '요새섬멸전맵'을 재오픈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달 동안 '다시 플레이하고 싶은 맵' 투표를 진행, 지난 2015년 1월 출시된 바 있는 '요새섬멸전'이 1위로 뽑혔다.

'요새섬멸전'은 라인, 트리플, 관광지 독점 등 '모두의마블'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것에 더해 본인의 요새를 지키고 상대방의 요새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하는 룰이 적용된 맵이다.

특히 ▲본인 요새 도착 시 상대방 요새를 집중 공격하는 '요새 총 공격' ▲관광지 도착 시 생성되는 '요새 보호막' ▲상대방 요새 도착 시 발동하는 '기습 공격' ▲임시 요새 도착 시 내 건물들도 함께 상대방 요새를 공격하는 '지원 공격' ▲상대방 요새에 큰 피해를 입히는 '폭탄 투하' ▲폭탄을 해체해야 성공하는 '미니 게임' 등이 스릴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해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넷마블은 이번 '요새섬멸전' 재오픈 이벤트를 기념해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요새섬멸전' 전용 행운아이템 6종을 즉시 지급한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