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제공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2020년 1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이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피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파바 딜리버리’나 픽업서비스 주문 시에도 구매금액이 1만 3000원 이상이면 3000원 혜택을 지원한다.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 배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했다. 한 달을 시작하는 첫 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진행 중이다.

1월 파바데이에는 ‘200ml 우유 1+1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다음달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 파리바게뜨는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3번의 ‘파바데이’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해피앱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을 증정한다.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출시된 다양한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2020년도 매월 파바데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호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