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자사의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신규 트레이너 2종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 사진=게임빌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게임빌은 자사의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신규 트레이너 2종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선수는 레전드 등급의 '리그릿'과 스타 등급의 '젠'으로, 최근 업데이트 이후 높은 선수 육성 효율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노니아 나이츠' 시나리오에 특화된 트레이너들이다. 

각 구단의 시나리오마다 차별화된 훈련 방식이 존재하는데 특화 트레이너들은 일반 트레이너에 비해 선수 성장 효율성이 높다. 제노니아 나이츠 특화 트레이너들의 경우 나만의 선수 진행 시 육성 포인트 및 재화를 얻는 것과 동시에 상대 몬스터에게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어 더욱 빠른 선수 성장을 돕는다. 

게임빌은 새롭게 등장하는 '리그릿'과 '젠' 트레이너를 조금 더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제노니아 나이츠 특화 트레이너 '영입 확률 업 이벤트 2탄'이 오는 1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리우의 신년 맞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출석 및 선수 육성, 플래닛 리그/슈퍼스타 리그 플레이 등 미션을 진행해 '슈퍼스타 스킬 캡슐', '기술 교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주어진 10개의 미션을 모두 클리어 하면 슈퍼스타 등급의 트레이너인 '리우'를 얻을 수 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