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새로운 이동성의 경험 제공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BMW i3 어반 스위트 공개
BMW는 CES에서 새롭게 BMW i3 어반 스위트(Urban Suite) 모델을 선보이며 운전자와 탑승객 각각의 요구에 완벽하게 맞춰진 이동성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 제공=BMW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BMW가 7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하는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20'에서 새로워진 BMW i3 어반 스위트(Urban Suite) 모델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BMW i3 어반 스위트는 매력있는 실내 공간을 만들어 내는 것을 목표로 운전석과 대시보드를 제외한 기존 BMW i3의 모든 부분을 완전히 변경했으며, 차량 실내를 편안한 호텔 스위트룸과 같은 느낌으로 구성했다.

BMW i3 어반 스위트는 BMW 그룹의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이동성의 콘셉트를 직접 보여주는 것과 동시에 미래의 고급스러운 이동성은 차량의 크기와 상관이 없다는 것도 명확하게 보여주는 모델이라고 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이번 CES를 위해 다수의 일반 BMW i3가 어반 스위트 모델로 개조되어 뮌헨에서 운송됐으며, 라스베이거스 도로 위에서 달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운전기사가 운전하는 i3 어반 스위트를 타고 원하는 장소로 이동하고 싶다면, 누구나 특별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BMW i3 어반 스위트를 호출할 수 있다.

BMW i3 어반 스위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