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종희 KB손보 사장이 지난 2일 경영전략회의에서 특강을 가졌다. /KB손해보험 제공

[한스경제=권이향 기자] KB손해보험이 지난 2일 ‘2020년 상반기 영업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2020년 상반기 영업 경영전략회의’는 예년과 달리 영업과 상품 경영전략회의로 나눠 개최해 부문별 ‘책임경영’에 대한 의지가 드러났다.

이날 회의에서 ‘고객과 가치 중심의 경쟁과 혁신에 집중한 지속가능발전’과 가치 중심 경영을 통한 ‘턴 어라운드(Turn-Around)’ 및 고객 중심 마케팅 차별화와 고객접점 서비스가 올해 경영계획으로 수립됐다.

또 KB손보는 성과 중심의 비용 효율화 방안을 추진하고 디지털 혁신을 통한 본업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이 ‘가치 중심 영업 관행 정립’ 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기도 했다.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은 “자신감은 자신의 가치를 알고 이를 믿는 데서 나온다”며 “KB손해보험 임직원 모두 가치경영의 선도자라는 자신감을 갖고 2020년 고객을 중심으로 더욱 선명한 가치중심 정도 영업을 실행하자”고 말했다.

권이향 기자

키워드

#KB손해보험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