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배우 박보영과 김희원이 열애설을 강력 부인했다.

3일 한 매체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박보영-김희원 열애설이 제기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박보영은 보도 후 바로 직접 해명에 나섰다. 같은 날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김희원 선배와는 영화 '피 끓는 청춘', '돌연변이'를 하면서 친해졌고 지금은 나이를 떠나 좋은 친구 좋은 선후배 사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보영은 "사실관계 확인도 하지 않고 일단 쓰는 그런 부분은 참 밉다. 그리고 목격담까지는 그럴 수 있지만 시나리오를 쓰시는 분, 인터넷에서 잘 지켜보고 있다가 도 넘으면 고소하겠다"고 선언했다.

열애설 발단이 된 CCTV 영상 캡처에 대해서는 "영덕에 있는 카페 CCTV 캡처는 사진을 내려달라고 정중히 부탁할 계획이다. 동의되지 않는 부분이니까"라고 덧붙였다.

김희원 측도 박보영과의 열애설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제이씨이엔티는 3일 "김희원과 박보영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논란을 일축했다.

▲다음은 박보영 입장 전문이다.

아닙니다. 희원 선배님이랑은 '피 끓는 청춘' '돌연변이'를 하면서 친해졌고 지금은 나이를 떠나 좋은 친구 좋은 선후배 사이에요. 둘이 밥도 자주 먹어요! 그것은 사실이에요! 차도 마신다고요! 영덕에 대게 먹으러 갔을 때도 '돌연변이' 감독님이랑 셋이 갔는데..

제가 소속사가 없어서 반박 기사는 어렵겠지만 이렇게라도 말씀을 드려야겠네요. 그 영덕에 있는 카페 CCTV 캡처는 사진을 내려달라고 정중히 부탁할 계획이에요. 동의되지 않은 부분이니까요.

아무튼 여러분 새해부터 놀란 가슴 잘 부여잡으시고요. 복 많이 받으세요.

정말 사실관계 확인도 하지 않으시고 일단 쓰는 그런 부분은 참 밉네요. 그리고 목격담까지는 그럴 수 있지만 시나리오를 쓰시는 분. 인터넷에서 잘 지켜보고 있다가 도 넘으시면 고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사진=OSEN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