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2' 음원이 공개된다.

'놀면 뭐하니?-뽕포유' 측은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을 통해 유산슬의 미공개곡 '사랑의 재개발2'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 후 음원 공개 요청이 이어졌다"면서 "4일(오늘) '놀면 뭐하니?-뽕포유' 24회 방송 직전인 오후 6시 '사랑의 재개발2' 음원을 전격 공개한다"고 전했다.

비매품으로 발매된 유산슬의 데뷔 앨범 ‘뽕포유’ 세 번째 트랙에 실린 ‘사랑의 재개발2’는 유산슬의 히트곡 ‘사랑의 재개발1’과 같이 김이나의 가사에 조영수가 멜로디를 붙였다. 내적 댄스를 폭발하게 만드는 ‘사랑의 재개발1’과 달리 듣는 이들의 애간장을 녹이는 가사와 유산슬의 뽕 필이 인상적인 곡이다.

유산슬은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 무대에 올라 ‘사랑의 재개발2’를 라이브로 열창했다. 무대는 곡의 매력을 절묘하게 뽑아내는 유산슬의 목소리와 영화 ‘라라랜드’를 오마주한 댄서들의 화려한 움직임이 어우러지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시청자들은 “함흥냉면 같은 노래야 심심하게 듣고 나면 계속 생각남 음원 좀”, “소속사 사장님 음원 내주세요~”, “전주부터 소름 돋게 좋아요”라며 음원 공개를 요청했다.

이에 유산슬의 소속사 ‘놀면 뭐하니?-뽕포유’ 측은 데뷔부터 ‘1집 월드투어 in 상암’까지 약 100여 일 동안 트로트 샛별을 응원해준 시청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랑의 재개발2’ 음원 공개를 결정했다. ‘사랑의 재개발2’는 4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바이브를 포함한 모든 음원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공개된다.

48년 만에 자기도 모르는 트로트 영재 재능을 발견해 데뷔부터 1집 월드투어까지 성황리에 마친 유산슬은 당분간 휴식기에 돌입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