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야나두 첫세일 마감임박' 화제
'야나두 첫세일 마감임박'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토스 홈페이지

[한스경제 박창욱 기자] '야나두 첫세일 마감임박'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6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야나두 첫세일 마감임박'과 관련한 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출제된 문제는 '내 발음 Before & After 비교하고 영어발음 실력을 높여주는 야나두의 1대1 밀착케어 시스템인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보이스케어'이다.

두 번째 문제는 '아는 단어와 문법으로 1개 문장을 수 천 가지로 만들어 내는 야나두의 마법같은 □□ □□□! 단어를 바꿔가며 누구나 쉽게 영어 문장을 구사하게 만드는 야나두의 □□ □□□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패턴학습법'이다.

세 번째 문제는 '야나두 수강생은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10분의 시간을 활용해 영어의 운명을 바꾸고 있습니다. 아침에 화장 할 때, 저녁에 TV 볼 때, 퇴근 하며 잠깐씩, 화장실 갈 때, 또 일 할 때 □□□ 야나두를 수강했다는 수강생들! 수강생이 어떻게 시간을 활용해서 야나두를 만났을까요?'이다.

정답은 '틈틈이'이다.

네 번째 문제는 '야나두 평생수강을 통해 입문을 위한 영어 읽기부터 대화를 이끄는 리얼 스피킹 강의까지 단계적으로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야나두를 통해 영어를 읽고 말문이 트이면 비로소 영어로 □□□□을 할 수 있습니다. 영어를 내 것으로 만드는 체득화를 위한 10분 최적화 커리큘럼 확인할 수 있는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의사전달'이다.

한편 토스 측은 매일 행운퀴즈를 진행, 정답을 맞힐 경우 토스 머니를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