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이 ‘경자야! 대카하쥐!’ 이벤트를 실시한다. /DGB대구은행 제공

[한스경제=권이향 기자] DGB대구은행이 2020년 새해를 맞아 ‘경자야! 대카하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비대면채널 신용카드 신규 발급 후, 다음달 말까지 누적 10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대상 전원에게 10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프티콘과 중복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등 1명), 클럭 마사지 기기(2등 3명), 베이커리 쿠폰(3등 파리바게트 롤 케이크 기프티콘 40명) 등을 제공한다.

새해를 맞아 운동, 책 읽기 등의 신년 목표를 설정한 고객 중 대구은행BC카드로 개인 신용·체크 카드로 운동과 서적 관련 구매액이 누적 10만원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100% 캐시백(1등 해당매출 100% 캐시백 40명), 교보문고 기프트카드(2등 모바일 기프티콘 3만원권 40명), 커피 기프티콘(3등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40명) 등을 증정한다.

또 올해 12월 31일까지 DGB대구은행신용카드(개인·기업)로 국세 납부 시 2~6개월 무이자할부(할부수수료 전액 면제)가 가능하다. 납부는 CD·ATM, 카드로택스, 세무서 등에서 가능하다. 부가가치세, 소득세, 종합부동산세, 상속세 등 국세에 대해 6개월까지 무이자납부가 가능하여 분할하여 납부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카드 발급이 늘어나는 새해, 많은 고객에게 즐거운 이벤트를 제공하는 한편 2020년 운동과 독서 등의 목표를 세운 고객에게 동기부여를 하기 위해 새해 첫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권이향 기자

키워드

#DGB대구은행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