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조정석영어 초특가 78%' 화제
'조정석영어 초특가 78%'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조정석영어 초특가 78%'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토스 홈페이지

[한스경제 박창욱 기자] '조정석영어 초특가 78%' 토스 행운퀴즈가 출제됐다.

8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조정석영어 초특가 78%'와 관련한 퀴즈가 출제됐다.

첫 번째 퀴즈는 '2020년 야나두가 준비한 다신 없을 가장 큰 선물 역대급 야나두의 세일은 2020 □□□□를 기념하기 위함입니다'이다.

정답은 '새해맞이'이다.

두 번째 퀴즈는 '2020년을 맞은 야나두의 첫 할인 특가 기초영어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 할 수 있는 야나두 평생수강을 지금 최저가 월 ☆☆,☆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392'이다.

세번째 문제는 '연말 시상식에서 글로벌 배우로써 역량을 뽐낸 조정석, 과거의 핫도그 월드는 잊어달라는 그가 야나두를 만나 □□□ 뿌시기를 완성했습니다. 조정석은 무엇을 뿌셨을까요?'이다.

정답은 '흑역사'이다.

네 번째 문제는 '야나두를 만난 수강생들은 성공적인 변화들로 대단한 기록을 결과로 만들었습니다. 소비자 만족도 1위 지인 추천율 ○○.○% 영어 실력 향상 ☆☆.☆% 영어 실력 향상을 느끼고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게 만드는 야나두!'이다.

정답은 '1956'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이 10분은 과학적으로 증명된 시간으로 뇌의 □□□□□이 약 10분이기 때문에 야나두의 강의도 10분으로 진행된다'이다.

정답은 '최대집중력'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평생수강 패키지 뿐 아니라, 기초부터 실전까지 □□□마스터 패키지, 니가 포기하지 않으면 우리도 포기하지 않는 니포우포 프리미엄 등 다양한 야나두의 강의가 있습니다. 기초부터 실전까지 마스터 하는 수업은 □□□에게 최적화 되어있습니다'이다.

정답은 '왕초보'다.

일곱 번째 문제는 '야나두에서는 평생수강 패키지를 포함해 다양한 카테고리별 강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습 기간, 다양한 수업에 따른 판매 가격, 그리고 나의 실력에 맞춘 □□ □□에 따라 강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학습수준'이다.

한편 토스 측은 매일 행운퀴즈를 진행, 정답을 맞힐 경우 토스 머니를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