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자기계발 혜택을 담은 '이지 스터디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 /KB국민카드 제공

[한스경제=권혁기 기자] KB국민카드가 학원·온라인 강의 등 교육과 자기계발 관련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담은 교육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스터디(Easy study)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국민카드에 따르면 해당 카드는 지난해 선보인 ▲KB국민 이지픽 카드 ▲KB국민 이지온 카드 ▲KB국민 이지 플라이 티타늄 카드 ▲KB국민 이지 오토 티타늄 카드에 이은 '이지카드' 시리즈 후속 상품으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학원·온라인 강의 월 최대 7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학원·온라인 강의 이용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7만원이 할인된다.

학원 업종의 경우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하고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4만원까지 결제금액의 3%가 할인된다.

8개 온라인 강의(메가스터디/아발론/디지털대성/영단기공단기/해커스어학원/시원스쿨/에듀윌/박문각)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까지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이 카드로 수영장, 요가, 문화센터 등 취미·자기계발 업종과 서점·문구 관련 업종에서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취미·자기계발 업종의 경우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결제금액의 3%가 할인되며 서점·문구 업종은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이용금액의 5%가 세이브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대형마트에서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월 1회) ▲통신요금(SKT, KT, LG U+, KB Liiv M) 건당 3만원 이상 자동이체 시 2000원(월 1회) ▲패스트푸드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월 2회)이 각각 할인된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3회, 연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3만5000원이며, 카드 신청은 ▲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교육에 대한 니즈가 높은 학생, 학부모, 취업 준비생 뿐만 아니라 워라밸 문화 확산에 따라 직장인들 사이에서 증가하는 취미·자기계발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어 교육 관련 비용을 절감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생활과 밀접한 업종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강화해 고객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혁기 기자

관련기사

키워드

#국민카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