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이 출시한 도트 프린트 커플 파자마 / 사진 제공 = 남영비비안

[한스경제 변세영 기자] 특별한 사람을 위한 센스 있는 설 선물로 ‘파자마’와 ‘이지웨어’가 각광을 받고 있다.

13일 남영비비안은 지난 1월 첫째 주말 (1/3~1/5) 이지웨어 판매량이 이전 주말 (12/27~29) 대비 약 17% 증가했다고 밝혔다.

비비안의 이지웨어 판매량 상승을 이끄는 제품 중 하나로 커플 파자마가 있다. 촉감이 부드러운 면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고 통기성이 우수해 숙면을 도와준다는 평이다. 한여름을 제외하곤 편하게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인데다 원단에 은은한 광택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비비안은 실용도 높은 남녀 이지웨어 세트도 출시했다. 커플 이지웨어는 가볍고 통기성 좋은 원단을 사용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무늬가 없는 베이직한 9부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하의로 구성해 적절한 포인트를 줬다.

바바라는 레이온 소재의 남녀 커플 파자마를 판매하고 있다. 촉감이 부드럽고 무게감이 가벼워 간절기에 입기 좋다 .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에 새 무늬 프린트 특징이다. 같은 스타일의 로브가운과 캐미솔 그리고 하프슬립도 함께 출시됐다.

트라이엄프는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텐셀 소재의 남녀 이지웨어 세트를 운영하고 있다. 심플한 그레이 멜란지 상의와 스트라이프 하의 구성으로 심플하고 평상시 편하게 입기 좋은 스타일로 이루어져있다.

비비안 신유리 디자이너는 “파자마와 이지웨어는 격식을 갖추면서도 , 센스있는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며 “특히 이지웨어는 가까운 외출 시에도 입을 수 있는 장점 때문에 더욱 인기 있는 선물이다”라고 설명했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