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홍순상, 와이드앵글과 1년 의류 후원 계약
KPGA 홍순상, 와이드앵글과 1년 의류 후원 계약
  • 박종민 기자
  • 승인 2020.01.14 11:37
  • 수정 2020-01-14 11:37
  • 댓글 0

와이드앵글이 1년 간 홍순상을 후원하기로 했다. /와이드앵글 제공
와이드앵글이 1년 간 홍순상을 후원하기로 했다. /와이드앵글 제공

[한국스포츠경제=박종민 기자]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골프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골프 전문성’ 강화를 위해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아 투어의 홍순상(39)과 의류 후원 계약을 맺었다.

홍순상은 지난 2003년 KPGA에 데뷔해 통산 5승을 기록 중이다. 2011년에는 KPGA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아울러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도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와이드앵글은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홍순상에게 2020년 1년 간 국내 모든 경기의 의류 제품을 지원한다. 또한 그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별도의 스타일링 팀을 운영해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순상은 대회 출전 외에도 와이드앵글 TV 광고와 화보, 프로모션 등 와이드앵글이 진행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와이드앵글은 홍순상과 후원 계약을 기점으로 골프 전문성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이번 시즌부터 ‘홍순상 프로 라인’을 전개한다. 실제 선수의 착용 피드백을 반영, 업그레이드된 고기능성 소재 제품으로 골퍼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실력과 훈훈한 외모를 겸비해 고정 팬 층을 거느리고 있는 홍순상이 기능성과 젊고 세련된 스타일을 중시하는 와이드앵글의 브랜드 방향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케미스트리를 살려 선수의 실력과 브랜드 매출이 동시에 상승하는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