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설 맞이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 설 맞이 이벤트 진행
  • 권이향 기자
  • 승인 2020.01.15 10:16
  • 수정 2020-01-15 10:16
  • 댓글 0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가 설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제공

[한스경제=권이향 기자] 삼성카드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이마트(온라인몰 포함), 이마트 트레이더스, PK마켓, SSG푸드마켓에서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이마트는 최대 40%, PK마켓과 SSG푸드마켓은 최대 30%현장할인을 제공한다. 다만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과 행사 선물세트 현장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구체적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오는 24일까지 한우 인기 선물세트 및 정관장 인기품목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온라인쇼핑 포함)에서도 오는 26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까지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16일부터 26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50% 현장할인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도 오는 20일까지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통해 정육, 과일, 선물세트 등 선별된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상품 당 10개 이상 대량 구매 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