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022-2023 시즌까지 연장
한국타이어 구주본부장 이상훈 전무, 레알 마드리드 회장 플로렌티노 페레즈/사진=한국타이어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한국타이어는 스페인 축구팀 ‘레알 마드리드’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2022-2023 시즌까지 연장하기로 합의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7일 레알 마드리드의 홈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한국타이어 구주본부장 이상훈 전무와 레알 마드리드 회장 플로렌티노 페레즈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력을 약속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6년 레알 마드리드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처음 체결하고 2016-2017 시즌부터 마케팅 선보이고 있다. 오는 2022-2023 시즌까지로 마케팅 파트너십을 연장한 한국타이어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 중앙 전광판에 브랜드를 노출시키게 되며, 경기장 전역과 온라인 공간을 통해 전 세계 레알 마드리드 팬들에게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철학,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게 된다.

또한 스페인 최상위 축구 리그 ‘라리가’와 스페인 국왕컵 ‘코파 델 레이’를 포함해 레알 마드리드가 출전하는 수많은 경기에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며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현재 유럽 50여개 국가 200여개 클럽이 참가하는 최대 규모의 축구 클럽 대항전 ‘UEFA 유로파리그’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를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세계 3대 축구 리그 이탈리아 세리에A의 명문 축구 클럽 'S.S.C. 나폴리’와도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