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2020 애니핏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화재 제공

[한스경제=권이향 기자] 삼성화재가 오늘부터 내달 16일까지 4주간 ‘2020 애니핏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화재는 애니핏고객 추천을 통해 새롭게 애니핏에 가입할 경우,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기존보다 2배가량 많은 애니포인트 2000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설을 맞아 가까운 가족과 지인들에게 '애니핏'을 좀 더 알리자는 취지로 기획됐기 때문에 별도의 추천 횟수 제한이 없다.

삼성화재 건강증진형 서비스 애니핏(Anyfit)은 만 15세 이상 삼성화재 건강보험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애니핏'은 매일 또는 매월 정해진 걸음목표 달성 시 월간 최대 4500 포인트, 연간 최대 54000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그 밖에도 출석체크, 건강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개인용 자동차보험, 여행자보험 및 장기보장성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어 그만큼 보험료를 절약하는 효과가 있다.

김덕우 삼성화재 헬스케어추진파트장은 "설 명절을 맞아 가까운 가족과 함께 건강과 혜택을 두 배로 챙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삼성화재가 함께 건강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이향 기자

키워드

#삼성화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