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다음 달 2일까지 ‘안마의자 로드쇼’ 진행
휴테크가 설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안마의자 체험기회를 확대하고자 ‘설 맞이 코스트코 안마의자 로드쇼’를 진행한다. /휴테크 제공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설 연휴를 맞아 ‘안마의자’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휴테크산업은 이달 2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코스트코 광명점과 양재점, 부산점에서 안마의자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에서 특별한 할인가로 선보이는 제품은 휴테크 플래그십 라인 카이(KAI) 제품 군에 속하는 LS7, S7 그리고 안마의자 Q9, 듀얼웨이브 발 마사지기다.

특히 카이 LS7은 최고사양 모델 SLS9에 탑재된 HBLS140 기술이 동일하게 적용됐다.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는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신체 레벨링 로직으로, 정밀한 신체 스캔 결과 값에 따라 마사지 부위를 세밀하게 구분한다. 또한 신체부위 별, 테마 별 마사지 프로그램이 12가지가 탑재되어 있어 가족 별 기호에 따라 니즈에 맞는 자동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다.

발마사지기 듀얼웨이브는 코스트코 ‘안마의자 로드쇼’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2 in 1’ 접이식 구조로 되어 있어 접은 상태에서는 발바닥 공기압 및 롤링 마사지, 진동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폈을 때는 종아리의 3D 입체 공기압 마사지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임서로 휴테크 대리는 “모처럼 온 가족이 모이는 설 명절에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에 방문하셔서 휴테크 안마의자를 체험해보시기 바란다”며 “명절이 끝나고 육체 피로를 호소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설 전에 미리 준비하시면 더욱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로드쇼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할 경우, 도서 산간을 제외한 전국 무료 배송을 지원한다. 이번 코스트코 안마의자 로드쇼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