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대웅 기자] 오크밸리 리조트는 다가오는 설 명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복(福)을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설 명절 이벤트는 개인이 체험할 수 있는 공예 및 전통 놀이 체험 뿐만 아니라 투숙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단체 게임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내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전통 공예 팬던트 만들기, 연 만들기 체험 부스가 운영되며 한 해의 운세를 점춰보는 윳점, 투호, 제기차기, 딱지치기 등 다양한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 대항전 게임도 진행된다. 신발을 멀리 던져 과녁을 맞추는 신발 양궁은 부모님 세대에게는 어릴 적 추억을 되새겨주고 자녀들에게는 부모와 함께 설 연휴의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단체 줄넘기와 단체 OX 퀴즈는 투숙객이 한대 모여 참여할 수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한편, 설 연휴 동안 이벤트 체험 후 개인 SNS 계정에 참여 인증 사진을 업로드 시 프리미엄 복층 객실 1박 이용권, 소나타 오브 라이트 무료 이용권, 스키 및 부대 업장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 혜택이 준비된 즉석 복권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오크밸리 설 명절 이벤트는 골프빌리지 빌리지센터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박대웅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