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줄 오른쪽에서 여덟번째부터)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 겸 우리은행장과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센터장이 우리금융그룹 신입직원 300여명과 우리희망상자를 제작했다./우리금융그룹 제공

우리 이웃에 크고 작은 행복과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함께하고 배려하고 따뜻함을 나누는 모습에서 내일의 행복과 희망의 싹을 틔우고 키웁니다.<편집자 주>

[한스경제=김형일 기자] 우리금융그룹이 지난 20일 지역사회 소외이웃이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우리희망상자’ 전달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매년 명절을 앞두고 우리금융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겸 우리은행장과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센터장은 우리금융 신입직원 300여명과 함께 우리희망상자 3000개를 직접 제작했다.

우리희망상자는 명절에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먹거리를 포함해 총 15가지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우리은행 34개 영업본부소속 임직원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산하 전국 노인복지시설에 직접 방문해 우리희망상자를 전달할 예정이다.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겸 우리은행장은 “소외이웃들이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우리금융은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형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