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임 임원으로서 첫 출발은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설 맞이 나눔 활동
‘2020 신임 임원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화그룹 신임 임원들이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설 명절 음식을 만들고 있다. / 사진=한화그룹

우리 이웃에 크고 작은 행복과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함께하고 배려하고 따뜻함을 나누는 모습에서 내일의 행복과 희망의 싹을 틔우고 키웁니다.<편집자 주>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한화그룹이 설 맞이 나눔 활동인 ‘2020 신임 임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임 임원 봉사활동은 지난 2008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3년째 이어지고 있는 한화그룹 대표 참여행 사회공헌 활동 프로그램이다. 

이날 인천광역시 강화군에 위치한 ‘강화도우리마을’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에는 지난해 12월 연말인사에서 승진한 신임 임원 60여명이 참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신임 임원들은 강화도우리마을에서 생활하고 있는 발달장애인 40여명과 함께 전부치기, 동그랑땡 빚기 등 설 명절 음식 만들기 활동을 함께 했다.

봉사활동에 함께 한 이윤환 한화건설 상무는 “신임 임원으로서 새해 첫 출발을 의미 있는 곳에서 시작하게 되었다”며, “새로운 가족을 만날 수 있었고 그들과 ‘함께 멀리’ 갈 수 있다는 교감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고 소감을 말했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