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대웅 기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설 연휴 동안 서울 도심에서 알찬 호캉스를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한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를 27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선보이는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는 선착순 100팀 한정으로, 연휴 동안 해외 또는 타 지역으로 떠나기 어려운 고객들이 서울 도심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피부 전문가에 의해 탄생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셀몽드(Cell:Monde)’의 핵산 미라클 앰플 마스크팩 1매와 핵산 안티에이징 크림샘플 2매로 구성된 ‘셀몽드 뷰티 키트’ 1세트를 증정한다. ‘셀몽드’는 세포를 뜻하는 셀(Cell)과 세계를 뜻하는 몽드(Monde)가 어우러진 이름으로 가장 큰 아름다움의 의미를 세포로부터 해석한다는 철학을 담은 브랜드다. 또한, 각 호텔의 카페 또는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을 제공하며 글래드 여의도는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 글래드 마포는 ‘그리츠M’,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이탈리아 대표 커피 브랜드 ‘세가프레도(Segafredo)’, 그리고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낮과 밤이 다른 플랜트 컨셉의 ‘카페 리피(Café LEAFY)’에서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연휴에 멀리 여행을 떠나기 어려워 서울 도심에서 알찬 휴가를 보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주중 9만원, 주말 10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만의 힐링 휴가를 즐겨보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박대웅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