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스타들이 한국스포츠경제 독자들에게 설 인사를 보냈다.

작년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에 대한 고마움과 올 한해 행복한 소원을 담아 명절 연휴 인사를 보낸 것. 한복을 곱게 차려입거나 귀여운 동물 모양 탈을 쓴 스타들은 모두가 한마음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2020년을 보내기를 기원했다. <편집자주>

더보이즈

"하얀 쥐의 해, '경자년'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더보이즈 노래와 함께 즐거운 귀경길 되시고, 안전벨트는 반드시! 스트레칭으로 틈틈이 피로를 풀며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원어스

"이번 설날도 원어스와 함께 가족, 친척 그리고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행복한 명절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년도는 저희  원어스가 좋은 음악, 좋은 무대로 보답해드릴 수 있는 한 해를 만들기 위해서 열심히 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원위

"연휴 동안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그동안 못 만났던 친구 가족, 그리고 친척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건강이라는 거 잊지 마시고 원위 노래와 함게 귀성길, 귀경길 안전운전도 잊지 마세요. 2020년 여러분들이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 이루시길 바라며 올해에도 여러분들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엔쿠스

"설에는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엔쿠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새러데이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 좋은 추억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유비

"안녕하세요, 가수 하유비입니다! 2019년 정말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0년에는 2019년에 받은 사랑 몇 배로 돌려드릴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래하는 가수가 되겠습니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마다 대박 나시고 건강하세요!""

김희진

"안녕하세요, 가수 김희진입니다! 설 연휴 가족들과 모두 모여 '차마' 하시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나누며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희진이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RBW, 규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새러데이 설 인사 영상 캡처, 제이지스타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트위터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