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김승현-장정윤, 결혼식 현장 공개
딸 수빈 “아빠 행복했으면 좋겠어”
김승현-장정윤 부부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KBS '살림남' 캡처

[한스경제=박창욱 기자] 배우 김승현과 '알토란' 장정윤 작가가 부부가 됐다.

29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김승현 장정윤 작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김승현은 "메이크업을 받을 때까지만 해도 긴장이 안 됐는데, 다 받고 나니까 '결혼이구나' 조금씩 긴장이 되더라"라고 긴장된 마음을 털어놨다.

김승현의 어머니 백옥자 여사도 "내 품에서 이제 승현이가 벗어나는 구나. 마음 고생도 많았는데, 행복하기도 하고 뭉클하기도 하다. 기둥 하나가 빠져나가는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아버지 김언중 씨는 "이렇게 좋은 날 우는 사람 이해가 되지 않아"라고 혀를 끌끌 찼지만, 김승현이 축가를 부르는 모습을 보며 눈물을 흘렸다.

수민이는 인터뷰에서 쏟아져나오는 눈물을 막으며 "고생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꽃길만 걷기를 바란다. 남들은 볼 수 없는 아빠의 결혼식을 봤으니까 좋은 경험이었다. 결혼 축하해. 잘 살아"라고 아빠 김승현의 결혼을 축복하며 의젓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김승현의 결혼식엔 김승현의 절친 최제우를 비롯해 광산 김씨 큰아버지, 경중 삼촌, 정희 고모, 배우 오지호, '살림남' 식구들인 현준 네, 최민환, 필립 미나 부부, 이의정, 한기범 등 많은 하객이 자리했다.

박창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