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는 30일 검은사막 모바일 '매화'의 각성 클래스 '연'을 출시했다. /펄어비스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매화'의 각성 클래스 '연'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연'은 각성 무기 '화월창'을 주무기로 얼음의 기운을 이용한 기술을 사용하는 클래스다. ▲얼음 기운을 '화월창'에 모아 찌르기 공격을 가하는 '화월 만개' ▲얼음을 솟아오르게 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빙산의 일각' ▲적에게 빠르게 파고들어 공격하는 '월극' 등이 대표 기술이다.

이용자는 '매화' 각성 이후 장비, 전투 스타일 등이 변화한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2주차 점검 전까지 ▲적 처치 1000마리 ▲고대 유적 3회 클리어 ▲행동력 100 소모 등의 임무 달성 시 매일 '서리 눈꽃'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서리 눈꽃' 아이템을 모아 ▲돌파의 연금석 함 ▲각성/계승 교본 상자 ▲신화 장신구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프리미엄 출석부 이벤트도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누적 접속일에 따라 ▲최상급 무기 블랙스톤 ▲블랙펄 ▲토템 상자 ▲토벌 추천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