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30일 자사의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겨울 대규모 캠페인 '쏴봐이벌'의 세 번째 시리즈로 신규 생존모드 '제3보급구역'을 업데이트했다. /넥슨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넥슨은 자사의 온라인 1인칭 슈팅(FPS) 게임 '서든어택'에 겨울 대규모 캠페인 '쏴봐이벌'의 세 번째 시리즈로 신규 생존모드 '제3보급구역'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제3보급구역'은 서든어택 이용자에게 익숙한 맵 '제3보급창고'에 생존모드를 도입한 신규 콘텐츠다. 해당 모드에서는 모래폭풍과 낙뢰, 독가스 등 재난 상황을 피해 안전구역으로 이동하며 최후 생존하는 플레이어나 팀이 승리한다.

또한 초반부터 빠른 무기 획득을 지원하고 빈사 상태에 빠진 아군 부활 속도를 단축하는 등 새로운 규칙을 통해 이전 생존모드보다 더욱 빠르고 박진감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생존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13일까지 일일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가 '제3보급구역'에서 특정 무기를 획득하고 최후까지 생존하는 일일 미션을 완수하면 무기 'AWP', 'GSR-6', 'NA-94', 'SG-12'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일일 미션을 50회 누적 달성하면 주무기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한다.

한편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손나은 캐릭터는 전용 승리 포즈 등 캐릭터 세트 효과와 함께 신규 감정표현 2종을 갖고, 기본 경험치 100% 증가 및 '제3보급구역' 플레이 시 추가 경험치 50%를 제공한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3일까지 이용자가 손나은 캐릭터 기간을 300일 이상 모으면 손나은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제공하며 선착순 300명에게는 손나은 포토카드 세트를 지급한다.

또한 캐릭터 세트 획득 시 손나은 싸인 폴라로이드 및 마우스패드, 아크릴 스탠드 2종 세트, 퍼니 기간연장 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