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월 20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후지필름이 신제품 X-T200과 함께하는 쿠킹X사진 클래스 ‘후지필름 쿠킹로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후지필름 제공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쿠킹과 사진 촬영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후지필름 쿠킹로그’ 클래스 진행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후지필름 측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진행될 ‘후지필름 쿠킹로그’는 시즌과 어울리는 로맨틱한 레드벨벳 케이크 쿠킹 강의는 물론 사진과 브이로그 촬영팁에 대한 전문가 강의까지 다채롭게 이루어질 것“이라며 기대를 높였다.

해당 행사는 오는 3월 1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 5층 ABC 쿠킹스튜디오에서 개최된다.

현장에는 스냅, 브이로그 촬영에 최적화된 후지필름의 최신작인 데일리 미러리스 카메라 ‘X-T200’이 전시되어 소비자 대상 첫 체험 기회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셀피 및 브이로그 미러리스 카메라 ‘X-A7’, 프리미엄 콤펙트 카메라 ‘XF10’ 및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X-T30’이 비치돼 촬영 실습을 지원한다.

참가자들은 인당 1대의 카메라를 대여 할 수 있으며, 11가지 필름 시뮬레이션 모드 활용법과 정방향 사이즈로 다양한 구도를 잡는 방법 등을 배우게 된다. 신제품 X-T200과 X-A7에 새롭게 추가된 ‘비디오 레코딩 모드’를 활용하여 미리 촬영 시간을 선택해 동영상을 촬영하고 SNS에 업로드 해볼 수 있다.

더불어 직접 후지필름 카메라로 사진을 찍은 후 ‘#쿠킹로그’, ‘#후지필름’, ‘#화이트데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소정의 기념품도 받아보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ABC 쿠킹스튜디오 가입 회비 면제 혜택(13만 2000원 상당)이 주어지며, 행사 이후 베스트 리뷰어 10명을 선정해 별도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후지필름 쿠킹로그’ 참여 신청은 다음달 20일 까지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총 32명을 선발하고 발표는 2월 21일에 공지된다. 참가 신청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선옥인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팀장은 “이번 ‘후지필름 쿠킹로그’ 행사는 음식 사진 촬영 팁에 대해 알고 싶었던 분들에게 유용한 팁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직접 화이트데이에 적격인 레드벨벳 케이크까지 만들어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원데이 클래스”라고 말했다. 이어 “다가오는 봄, 직접 만든 케이크를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브이로그나 스냅 촬영에 최적화된 후지필름의 신작 X-T200은 물론 다양한 미러리스 카메라도 경험 해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