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한승우가 개인 팬미팅 이후 그룹 빅톤 활동에 합류한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한승후의 활동 계획에 대한 내용을 팬들에게 알렸다.

먼저 소속사 관계자는 "한승우는 그동안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위해 현재 개인 팬미팅 '희로애락(喜怒哀樂)'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며 한승우의 근황을 설명했다.

이어 "팬미팅 이후, 한승우는 그룹 빅톤으로 합류해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며 "빅톤은 현재 올 3월 음반 발매를 목표로 준비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끝으로 이 관계자는 "다시 한 번 힘찬 도약의 발걸음을 내딛는 빅톤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7인에게 팬 여러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재정비하게 된 빅톤을 향한 격려를 당부하기도 했다.

아래는 한승우 합류에 대한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한승우의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한승우는 그동안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위해 현재 개인 팬미팅 '喜怒哀樂(희로애락)'의 준비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팬미팅 이후, 한승우는 그룹 빅톤으로 합류해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빅톤은 현재 3월 음반 발매를 목표로 준비 단계에 있습니다.

당사는 한승우 군을 비롯한 빅톤 멤버들의 활동을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하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힘찬 도약의 발걸음을 내딛는 빅톤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7인에게 팬 여러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