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하나은행, KEB하나은행에서 브랜드 명칭 변경
하나은행, 최고 연 5.01% 특판 적금 판매
지성규 하나은행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과 직원들이 브랜드 명칭 기념 제막식 행사를 했다. / 하나은행 제공

[한스경제=조성진 기자] 기존 KEB하나은행이 브랜드 명칭을 '하나은행'으로 변경했다.

하나은행 측은 "브랜드 명칭을 KEB하나은행에서 '하나은행'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New 하나은행'으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3일 밝혔다. 더불어 하나은행 측은 "하나금융그룹이 새로운 10년을 준비하기 위해 선포한 ▲리셋(Reset) ▲리빌드(Rebuild) ▲게임(Game)이라는 '넥스트(NEXT) 2030 경영원칙'에 따라 신뢰와 휴머니티를 기반으로 모두의 기쁨을 위한 새로운 은행으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하나은행 측은 3일부터 오는 5일까지 3일간 한시적으로 연 5.01%의 정액 적립식 적금 상품 '하나 더적금'을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1년제이며, 가입금액은 10만원 이상 30만원 이하다. 기본금리 연 3.56%에 온라인 채널 가입(연 0.2%p)과 하나은행 입출금통장으로 자동이체 등록(연 1.25%p) 조건을 충족하기만 하면 최고 연 5.01%의 금리를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명칭을 기념해 지성규 하나은행장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을지로 본점에서 제막식 행사를 했다"며 "전국의 각 하나은행 영업점에서는 이날을 '특집 손님 행복의 날'로 지정하고, 객장에 다과와 떡을 마련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다"고 말했다.

 

조성진 기자

키워드

#하나은행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