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한국스포츠경제가 연예가 핫 이슈를 재미있고 빠르게 전달해 드리고자 '친절한 해시태그'라는 코너를 들고 왔습니다. 오늘은 또 어떤 인물이, 어떤 일들이 화제가 됐을까요? 해시태그 한 줄 읽고 가실게요~

#민현_조말론_앰버서더 #한국_최초 #뉴이스트

그룹 뉴이스트의 민현이 조 말론 런던의 국내 첫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 민현은 최근 조 말론 런던과 블로썸 컬렉션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앞으로 공식 앰버서더로서 한국을 대표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 시킬 전망. 조 말론 런던 관계자는 국내 첫 앰버서더로 민현을 발탁한 이유에 대해 "민현의 깨끗하고 모던한 이미지가 조 말론 런던 브랜드를 잘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해 한국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 앞으로 민현은 올해 안에 론칭되는 봄 컬렉션부터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계획.

#구혜선_영국행 #어학연수

배우 구혜선이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떠나. 구혜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마했어요. 곧 멀리 떠나요"라는 글을 남기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 구혜선이 떠나는 곳은 영국으로, 그는 이곳에서 영어 공부를 할 예정. 구혜선은 "혼자 가요. 설레요"라는 글을 남기며 어학연수에 대한 기대감 드러내. 구혜선은 지난 해부터 배우 안재현과 이혼 소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 4월에는 개인전 '항해'를 개최.

#장미인애_루머_부인 #사망설_성형설

배우 장미인애가 자신과 관련한 루머를 직접 해명. 장미인애는 2일 자신의 SNS에 "내가 죽기를 바라니? 더 잘 살게요. 관심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만큼 버티는 것도 다 이유가 있는 것"이라는 글을 게재. 장미인애는 글을 쓰기에 앞서 한 누리꾼으로부터 온라인 공간에서 떠도는 '사망설'을 제보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장미인애는 또 "부모님이 주신 얼굴이다. 언제는 살 빼라며 살 빠져도 난리. 역할에 맞게 사는 게 우리 직접이고 책임은 내가 지며 살아가는 게 인생이다. 제대로 알고 댓글 달아라"면서 성형설도 일축. 장미인애는 지난 달 31일 SNS를 통해 재력가 스폰서 제안을 받은 사실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사진=플레디스 제공, OSEN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